경기일보로고
인천중기청, 검단 디에트르 더 에듀 중소기업 장기근속자 주택특별공급
인천 인천경제

인천중기청, 검단 디에트르 더 에듀 중소기업 장기근속자 주택특별공급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전경. 인천중기청 제공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중소기업 장기근속자 주택특별공급 추천대상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인천중기청은 중소기업에 재직 중인 근로자의 안정적 주거 환경을 지원하고자 오는 23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이번 주택특별공급은, 주거 전용면적 85㎡ 이하 국민·민영주택을 공급물량 10% 내 범위에서 추진한다. 중소기업 장기근속자에게 일반 청약자와 경쟁 없이 공급한다.

 

특별공급 민영주택은 ‘인천검단신도시 디에트르 더 에듀’다. 세대수는 총 6세대다. 대상은 59㎡ B타입 1세대, 59㎡ C타입 3세대, 84㎡ B타입 1세대, 84㎡ C타입 1세대다.

 

신청대상은 현재 중소기업에 재직하는 근로자다. 또 과거 근무경력을 포함해 중소기업 재직기간이 5년 이상인 장기근속자여야 한다. 

 

인천중기청은 입주자모집공고는 오는 4월13일, 청약접수는 4월25일에 발표할 예정한다. 입주 예정시기는 모집공고때 공고할 계획이다.

 

신청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중소기업인력지원사업종합관리시스템 또는 인천중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영섭 인천중기청장은 “중소기업 인력지원사업의 일환인 주택특별공급의 물량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