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로고
[나도뛴다] 무소속 박범서 군수 후보 공식 선거유세 펼쳐
지역사회 가평군

[나도뛴다] 무소속 박범서 군수 후보 공식 선거유세 펼쳐

무소속 박범서 선거유세.

무소속 박범서 가평군수 후보는 20일 오후 2시 가평농협중앙회 앞에서 박범서 후보를 응원하는 가평군민과 안경덕 전 고용노동부 장관 찬조 연설과 함께 본격적인 선거유세를 시작했다.

박범서 후보는 “가평중심상권이 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역정치는 생활정치 입니다. 내가 잘살고 가족이 잘 살아야 합니다. 가평군은 남이섬, 자라섬에 오는 관광객은 구경만 하고 바로 가평 지역을 떠나고 있습니다. 과연 지역발전에 도움이 되는지 걱정입니다, 제가 군수가 되면 CC마트에서 옛 구 역전 까지 구름다리를 민들어 남이섬,자라섬에 오는 관광객을 1939역을 방문케해 지역발전을 활성화 시키겠습니다. 또한 1939음악역에서 잣 고을재래시장까지 관광객이 시장을 들려서 가도록 모든 방법을 모색하고 30년 방송국 경험을 살려 반드시 가평 지역을 활성화 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범서 후보는 가평에서 태어나 가평초.중학교·춘천고등학교를 거쳐 연세대 행정대학원에서 공공정책(석사)학위를 마쳤고, KBS에 입사하여 재무국장, 성장동력실장, 충주방송국장등 30년 동안 다양한 경험을 쌓아왔다. 현재는 가평경제·문화발전이사장을 역임하고 있다.

가평=신상운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