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로고
[나도 뛴다] 민주당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후보
6·1 지방선거

[나도 뛴다] 민주당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후보

“치열했던 경선, 더 좋은 정책으로 승화”

더불어민주당 수원특례시장 후보로 선출된 이재준 예비후보. 자료사진

더불어민주당 수원특례시장 후보로 선출된 이재준 예비후보가 원팀 정신으로 본선 승리를 약속했다.

이재준 예비후보는 9일 보도자료를 통해 “경선에서 함께 한 강동구·김상회·김주형·김준혁·김희겸·이필근·장현국·조명자·조석환 예비후보에게 경의를 표한다”며 “치열했던 경쟁은 더 좋은 정책과 가치로 승화돼 우리당의 승리를 위해 쓰일 것”이라고 단언했다.

그는 이어 “염태영 전 수원특례시장과 함께 해온 더 큰 수원의 가치가 제 정치 인생의 시작이며, 경선 과정에서 보여주신 시민들의 꿈이 제 정치 인생의 이정표”라며 “경제와 행정을 아는 사람이 지역 경제의 활력과 발전을 가져올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우리당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를 비롯해 더불어민주당 모든 시·도의원 후보와 함께 본선에서의 승리를 이끌어내겠다”며 “새로운 수원특례시의 출발을 시민 여러분과 담대하게 시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 예비후보는 지난 7일부터 이틀간 진행된 더불어민주당 최종 경선투표에서 김준혁 한신대 교수를 제치고 본선 후보로 전날 선출됐다. 그는 수원시 제2부시장과 수원도시재단 이사장 등을 지냈으며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같은 당 수원시갑 지역위원장, 문재인 정부 대통령 직속 국정기획자문위 전문위원 등을 역임한 바 있다.

이정민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